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1644-0147

이진호대표

원칙없는 수익은 손실보다 못하다 

전문가 걸어온 길

전) J투자그룹 대표전문가
전) GA투자컨설팅 법인운용부서 근무
전) MTN실전투자대회 입상. MTN방송출연
증권투자상담사

매매성향

1. 매일 테마동향 대표종목들 이슈, 재료, 수급, 차트 분석교육(최대3종목)
2. 종목포트폴리오 5~15종목이내 구성. 전체 현금20~30%는 글로벌투자를 통한 리스크 분산

리딩특징

1. 원칙 없는 수익은 손절보다 못 하다.
2. 실적, 수급, 차트 3박자 주도주 발굴
3. 메가트렌드 업종, 종목 라인&마디가격 트레이딩

회원관리

특화된 신호차트 및 단타매매의 우월성을 장점으로 내세워서 유료회원에게는 신호차트 오픈 및 단타매매의 정확환 진입시점을 실시간으로 안내.
쉽게 따라할수 있는 주식투자 매매기법컨텐츠 제작준비

전문가 인터뷰

Q) 주식투자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 공익근무시절 접한 공무원분들이 일은 안하고 업무중에도 간간히 주식투자를 하는 모습을 보고 반하게 됨. 그때부터 자연스럽게 주식에 눈을 뜨기 시작해서 현재까지 왔습니다.

Q) 주식을 연구한 본인만의 방식은?
▶ 저는 기본적분석보다 기술적에 분석에근거한 차트변곡 매매를 장점으로 단기매매를 선호합니다.

Q) 주식투자의 매매기법 원칙은?
▶ 원칙없는 수익은 손절보다 못하다입니다 (물타기 노노노,, 뇌동매매 금지)

Q) 종목선정 방식은?
▶ 특화된 조건검색식을 바탕으로한 테마주도주 위주의 스윙관점 종목을 주로 선정합니다. 하루에 1종목은 단기매매 추천으로 매일같이 단타매매를 즐겨합니다.

Q) 본인의 투자성향은?
▶ 차트의 기술적 분석을 기반으로 해서. 적정한 제무제표 검증을 통해 종목을 선정하며,
단기. 중기. 장기 종목의 동일한 비중으로 포토폴리오의 균형을 중시합니다.
단기매매는 공격적성향으로 적극적으로 매매를 하며, 뉴스와 재료를 바탕으로한 테마주도주 위주의 종목군은 스윙관점으로 매매합니다.

Q) VIP방 추천주 포트 구성은?
▶ 주기로는 단기. 중기. 장기 비중 동일한 포트구성이며, 업종별로는 업종대표주로만 구성할 계획입니다.

Q) 차트 분석 vs 펀더멘털 분석 어느 부분을 우선시 하는가?
▶ 차트분석에 비중을 더 두고 있습니다.

Q) 본인만의 강점은?
▶ 단기매매의 우월성과 수급위주의 스윙매매를 통해 주식계좌의 빠른 회전율과. 단기간 동안의 수익극대화가 강점이며, 칼 같은 손절을 통해 기회비용을 줄이는 투자가 저의 강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Q) 회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 이진호 전문가를 믿고 따라 오십시오^^ 정확한 진입시점을 포착해서 확률 높은 매매기법을 선보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