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1644-0147

불스캡틴

단기 급등 수익으로 소문난 주식맛집 

전문가 걸어온 길

연세대 경영전문 대학원 금융 석사
시크릿경제 연구소 투자 총괄이사 / 수석 전문가
퍼스트파트너스 애널리스트 팀장
에르메스캐피탈매니지먼트 주식 / 해선 운용역
리치파트너스 주식 / 해외선물 운용역

매매성향

1. 시장 주도테마 중에서 대장주 또는 주도주 맥점타법
2. 일정에 맞춰 미리 주도 섹터 및 테마 선취매
3. 단타와 스윙 위주의 포트구성

리딩특징

▶ 필살 정진기법으로 초단기법, 단기법, 중기법의 급등주 공략
▶ 시장을 주도하는 대장 종목으로 단기 수익 극대화
▶ 꾸준한 수익, 안정적 리딩, 투자심리까지 관리

회원관리

▶ 철저한 포트폴리오 관리로 모든 회원이 따라할 수 있게 리딩.
▶ 직장인, 주부, 사업자 모두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매매
▶ 빠르면 1일, 길어야 한달이내에 급등으로 수익 확보

전문가 인터뷰

Q) 주식투자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대학교때 돈은 벌고 싶은데 노동으로 돈을 버는 방법과 돈이 돈을 버는 방법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 뒤로 근로소득은 저축 및 투자를 하게 되었고, 노후 걱정 없을 정도로 주식투자로 큰 성공을 이루고 싶은 욕망이 계기가 되었습니다.

Q) 주식을 연구한 본인만의 방식은?
▶경제를 공부하였고, 산업을 공부하였고, 기업을 분석하였습니다. 기본적 분석으로 투자하다보니 기간이 소요되는 것을 줄이는 방법을 찾아다녔고, 기술적분석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하루에 2200종목의 차트를 매일 빠짐없이 보며 급등한 패턴과 급락한 패턴을 찾으면서 저만의 선별 방법을 적립해 나갔습니다.

Q) 주식투자의 매매기법 원칙은?
▶이평선을 이용한 필살 정진기법으로 구분하며 초단기법, 단기법, 중기법으로 정형화 하였습니다. 재료가 소멸됐다고 판단하면 가차없이 손절을 하고, 재료가 살아있다면 기간이 걸리더라도 추가매수 및 홀딩 전략으로 수익 실현을 합니다.

Q) 종목선정 방식은?
▶기간에 따라 수급의 영향이 크기 때문에 시황 및 섹터마다의 재료나 정보를 찾아보고 현재 시장상황에서 수급이 집중되어 있는 테마군을 찾고, 필살 정진기법의 종목군을 선별하여 투자를 합니다.

Q) 본인의 투자성향은?
▶단기에 급등할 수 있는 종목 위주로 투자를 합니다. 보유종목 수가 5개~10개 정도로 운용하고 있으며 급등이 나오는 종목마다 수익실현 하고 다시 그 현금으로 다른 종목을 매수하면서 빠르게 회전을 하며 복리수익으로 공격적인 투자 성향입니다.

Q) VIP방 추천주 포트 구성은?
▶짧으면 하루이틀, 길면 2주일이내에 급등이 나오는 종목군으로 포트구성을 하며, 확신이 있고 크게 상승할 종목이다 싶으면 주력주로 하여 비중을 늘려서 한두달 이내에 수익을 크게 내며 포트를 섹터별로 고르게 구성합니다.

Q) 차트 분석 vs 펀더멘털 분석 어느 부분을 우선시 하는가?
▶종목선정을 topdown 방식으로 하기 때문에 가장 우선시 되는 것이 글로벌 시황이고 국내 시황입니다. 그렇기에 펀더멘털 분석이 가장 우선시되어 매수해야 할지, 손절 해야 할지, 추가매수해야 할지, 홀딩해야 할지 판단하고 있습니다.

Q) 본인만의 강점은?
▶단기간에 급등 종목을 주로 공략합니다. 10개중에 1종목을 손절할까 말까하고, 가장 중요한것은 대응입니다. 예상치 못한 변수들이 많은 주식시장에서 갑자기 시장이 안좋아졌다고 망설이는게 아니라 손절을 해야할지, 추매를 해야할지, 홀딩해야할지, 판단을 잘해서 손실은 최소화, 수익은 최대화로 만들수 있다는게 가장 큰 강점입니다.

Q) 회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어디서 어떤 상황이 발생해서 예상치 못하는 변수가 다변한게 주식시장입니다. 그러한 시장에서 발빠르고 명확한 대응전략을 구사해서 여러분에게 안도감과 재미를 드릴수 있는 매매를 경험하게 해드리고 2천만원짜리 계좌가 1억원이 될수 있게 만들수 있습니다. 그 믿음에 보답하는 전문가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