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1644-0147

박영근대표

수익을 영근다 ! 세력을 읽는 심리매매의 대가! 

전문가 걸어온 길

(前) H사 트레이딩담당 총괄부장
(前) 증권아카데미 강사 출신
(前) J사,H사 전문가 활동(베스트 전문가)
(前) J사 증권방송 최다인원 리딩(3000명)

매매성향

정확한 심리분석 !
누구보다 빠른 선취매를 통한 빠른 수익 실현

리딩특징

보유 종목은 10종목이하
전업/직장인/주부/자영업자들도 걱정없는 완벽한 매매
매수 추천이후 1차 실현/손절가 지정
그 이후 대응까지 책임지는 리딩

회원관리

수익 + 교육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주식에 100%는 없지만,
거의 100%가 되도록하는 매매

전문가 인터뷰

Q) 주식투자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그렇듯 저 역시도 주변지인들의 권유와 관심으로 시작을 하였습니다. 결국 깡통을 차기 일수였고 결국엔 주식도 포기하려 했습니다. 하지만 깨달았습니다. 결국 주식도 패턴이 있고 심리가 존재한다 그렇다면 이것만 알면 성공하겠구나!! 그래서 결국 다시 일어섰고 현재 이자리 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Q) 주식을 연구한 본인만의 방식은?

▶세력!! 이길수 없다면 이기는 세력에 편승하면 됩니다!! 위 계기에도 언급을 했듯이 결국에 주식은 심리싸움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심리를 지배한다면 주식시장도 지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세력이 존재하는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선 세력과 똑같이 생각하고 세력의 심리를 판단한다면 결국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Q) 주식투자의 매매기법 원칙은?

▶ 주식은 기본적 분석과 기술적 분석이 있습니다.
그중에 기술적 분석을 응용하여 매매를 합니다. 주식에 100%정답은 없겠지만 100%에 근접하게 접근하는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lov기법을 통하여 세력이 움직이는 심리를 이용해 남들보다 한박자 빠른 타이밍에서 선취매 매매기법을 통한 빠른 수익을 실현합니다.


Q) 종목선정 방식은?

▶ 상단에도 언급드렸듯이 lov기법을 통해서 누구나 하는 매매가 아닌 나만 아는 신호를 발굴해 수익기차를 태워드립니다. 주식의 차트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량이 존재한다는 것은 세력이 존재한다는 것이고 세력의 심리를 정확히 분석해 남들보다 한박자 빠른 타이밍에서 선취매 매매를 합니다.


Q) 본인의 투자성향은?

▶ 첫번째 심리를 이용한 선취매매로 매일매일 스켈핑매매
두번째 심리와 기술적 분석을 접목한 스윙매매
세번째 심리와 기본적 분석을 접목한 중장기 매매를 진행합니다.


Q) VIP방 추천주 포트 구성은?

▶ 현재 시장에서 가장 집중하는 섹터는 당연히 거래량이 동반됩니다. 그 거래량을 분석해서 누구나 따라갈수 있는 매매타이밍을 잡아서 전업/ 직장인/ 주부/ 자영업자들도 걱정할 필요가 없는 완벽한 매매를 지향합니다. 매수 추천 이후에 1차 실현가 손절가 지정하며 그 이후 추가 대응가격 지정으로 1/2차 대응까지 고려해 매매를 진행합니다.


Q) 차트 분석 vs 펀더멘털 분석 어느 부분을 우선시 하는가?

▶ 개인적으로는 기본적 분석보다는 기술적 분석을 지향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특성 중 한가지인 냄비 근성을 알고 있기에 길게 가기 보다는 짧고 빠르게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기술적 분석을 통하여 차트를 분석하여 결과를 도출합니다.


Q) 본인만의 강점은?

▶ 다른 것은 필요 없습니다. 오로지 수익!! 자신 있습니다. 여기에 수익을 동반한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나중에 투자자분이 스스로 홀로서기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고기를 잡아드리기도 하겠지만 고기를 잡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Q) 회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 심리를 지배하는 자 시작을 지배한다!! 저와 함께 주식시장을 한번 지배해 봅시다!! 어떤 종목이라도 세력은 존재하지만 개미들은 이들을 이길 수 없습니다. 그들의 매매 동향을 현재가 창과 기술적 분석으로 체계적인 분석 후 세력의 심리 흐름에 따라 매매한다면 성공확률을 최대치로 올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