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1644-0147

길자드

No.1 급등 주도주 대상으로 하루 or 1박2일 단기 스윙 매매!!  

전문가 걸어온 길

여러 증권 채널를 통한 주식 상담 및 기법 특강은 물론, 대한민국 최초 주식 토크쇼 출연.
일반 투자자를 상대로 연애인과 함께 주식 서바이벌 심사위원
증권사 애널들을 상대로 실전 매매 기법을 전수

매매성향

리스크가 적으면서 단기 급등 주도주만 합니다. 매매는 깔끔해야 합니다. 위험자산(종목)을 오래 들고 가는건 리스크가 커짐을 우린 잘 알고 있습니다. 선진국일수록 단기 매매가 성행하는 이유입니다!

리딩특징

타이밍 매매법으로 오전과 오후 매매법이 다릅니다. 하루 1~2 종목으로 깔끔하게 매매하며, 이슈전 선취매로 충분히 여유롭게 매매가 가능할 것입니다.

회원관리

시장에 대한 이해를 기본으로 거시적 미시적 공부도 상식선에서 합니다. 또한 왜 매수를 해야하느지도 매도 하는 위치가 어딘지 등 실전매매를 통해 기법을 공유합니다.
매주 화요일에 기법 특강을 합니다.

전문가 인터뷰


Q) 주식투자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 대학에 입학 후 경영과 회계를 공부하면서 주변인의 변화에 대해 알게 된 점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어릴 땐 같이 서로 어울리며 지내던 친구 및 친척들이 어른이 되어선 달라진 직업과 위상으로 인해 멀어진 삶을 산다는 거였습니다. 막 젊음을 꿈꾸는 저에겐 이런 현상들이 짭짭했습니다. 부에 대한 자유로움!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길이지만, 위험한 세계이기도 한 시장의 한 복판에서 부로 가는 안내자가 되어 차별없는 삶으로 안내하고 싶었습니다.

Q) 주식을 연구한 본인만의 방식은?
▶ 제가 주식을 시작한 1990년대만 하더라도 인터넷 시대가 아니라 종이로 창구로 통한 매매 시대였습니다.. 그러면서 인터넷이 생기면서 다우이론을 중심으로 시행착오법으로 스스로 연구하고 답을 찾아야 했습니다. 또한 수년동안 오프라인 모임으로 서울은 물론 부산 대전 등을 돌아다니며 많은 고수분들과 함께 나누게 되었는데, 이것이 실력을 UP 시키는데 결정적 역할을 했습니다.

Q) 주식투자의 매매기법 원칙은?
▶ 시장의 중심에 서있는 종목들~ 우리는 이를 ‘주도주’라 합니다! 먼저 지금 이슈가 시작하는거야 합니다. 그리고 기업 연간 실적이 우량하진 않더라도 연속 손실이 없는 종목이어야 합니다. 무엇보다 아무리 최고의 재료가 있다 한들 차트(수급)이 ‘길자드의 투자로드맵’에 맞아야 합니다.

Q) 종목선정 방식은?
▶ 이슈전 바로~ 선취매로 단기 바닥에 급등 직전 종목을 대상으로 단기 매매 합니다.

Q) 본인의 투자성향은?
▶ 데이 및 2~3일 중심의 단기 스윙 중심 매매! 중기는 가치 + 중기 이슈와 더블어 차트적 저점에서 1종목 정도만 가져갑니다! 종목 많은거 딱~ 싫어!!

Q) VIP방 추천주 포트 구성은?
▶ 최대 3종목을 넘기지 않습니다. 이유는 종목이 많으면 집중 관리가 안된다는 점과, 확실한 종목에 신중히 집중 투자하는 습관이 매매의 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가끔 몰빵 종목도 나옵니다! 대신 신중하고 까다로운 종목 선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Q) 차트 분석 vs 펀더멘털 분석 어느 부분을 우선시 하는가?
▶ 가치적 판단이나 재료나 중요한건 선반영 여부 입니다.. 이를 알수 있는 방법이 차트 분석입니다. 그래서 스스로 판단할 수 있게 만드는 차트 공부를 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Q) 본인만의 강점은?
▶ 두가지! 첫째는 리스크 관리입니다. 손실이 적은 구간에서만 급등 주도주 매매를 합니다. 둘째는 예기치 못한 시장에 대한 대응 능력이 뛰어납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플랜B를 구축할 수 있는 멘토를 만나신 겁니다!

Q) 회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 급등주는 기다림을 과정으로 합니다. 가야(Go) 할 때 마구 달려아 하듯이, 멈출(Stop) 때는 기다릴줄 아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리딩데로 따라오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