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1644-0147

하이웨이클럽

안정적이고 빠른 주식+해외선물 고수익 전략!!! 

전문가 걸어온 길

前) S스탁 전문가 활동
現) 파생 아카데미 전문가 교육강사
이베트스 투자증권 실전투자대회 2위수상

매매성향

안정적이고 빠른 고수익 전략
분할매수/분할매도고 안정적 수익
장세에 따른 유연한 대응전략

리딩특징

회원 개별 자금력에 맞는 주식+선물 해법
현금비중을 늘리는 전략

회원관리

회원 맞춤별 투자 상담
지속적인 주말교육으로 회원 수준 향상

전문가 인터뷰

Q) 주식투자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 대학생 때부터 주식관련한 클럽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작은 관심에서 시작된 주식이었지만 기업의 내용에 공부하는 것에 매력을 느끼고 그 공부에 대한 결과가 믿을수 있는 안정적인 수익으로 이어지다보니 더욱 매력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Q) 주식을 연구한 본인만의 방식은?

▶ 저는 차트를 기반으로 1차적인 종목에 대한 분석을 마칩니다. 그 뒤에 믿을 수 있는 차트의 흐름인지를 분석하게 되는데 그에 기반이 되는 내용들이 기업분석입니다. 기업의 펀더멘털이 안정적인지 여부를 체크한 뒤에 수급과 거래량을 분석 이러한 조건들이 맞는 종목들에 과감한 투자를 합니다.

Q) 주식투자의 매매기법 원칙은?

▶ 답답하게 물린 주식 이제그만! 저는 주로 단기 위주로 봅니다. 중장기 종목들은 10% 비중으로 가져가면서 20%는 현금비중 그리고 매일 5%-10%씩 단기 종목들로 포트를 구성해 손절매를 준수하며 투자합니다. 보유기간은 일주일이 넘어가지 않게 시원하고 빠른 수익의 스캘핑 위주로 봅니다.

Q) 종목선정 방식은?

▶ 분기별 및 성장테마 요인 + 하이웨이 클럽 상승탄력 차트에 기반한 종목들을 주로 선정합니다.

Q) 본인의 투자성향은?

▶ 단기투자라하면 추격급등 주를 생각하시는 잘못된 생각을 가지고계신 투자자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안정적이면서 꾸준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 종목들로 포트를 구성하며 매일 수익을 낼 수 있는 종목으로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Q) VIP방 추천주 포트 구성은?

▶ 차트 수급 재료 기업내용 에 뒷받침하는 수익성장률을 기대할 수 있는 종목들로 포트를 구성합니다.

Q) 차트 분석 vs 펀더멘털 분석 어느 부분을 우선시 하는가?

▶ 두 요인 모두 한가지라도 간과 할 수 없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우선시하는 분석을 굳이 뽑자면 펀더멘털입니다. 단기종목에는 물론 차트분석에 기반한 종목들이 빠른 빛을 볼 수 는 있습니다만 기업의 기본적인 펀더멘털이 뒷받침하지않으면 크게 하락이 이어질 수 도 있기 때문입니다.

Q) 본인만의 강점은?

▶ 매일 단기적으로 수익실현 가능한 종목으로 답답하지않은 빠르고 안정적인 수익으로 시원한 매매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Q) 회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 저는 손절매를 준수하는 원칙적인 주식 리딩전문가입니다.
단타종목이다하더라도 비중과 단가를 잘 맞춰가면서 적절히 수익낼 수 있는 전문가가 바로 저희 하이웨이클럽입니다!! 리스크 최소화가 즉 철저한 수익관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