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1644-0147

설은지대표

설화 : 국내주식+국내선물+해외선물+비트코인 

전문가 걸어온 길

前) 슈어넷 ‘슈어 아카데미’ 증권전문가 과정 수료
前) 한국경제TV 트레이딩넘버원 실전투자대회 주간우승 3회
現) 위즈인베스트먼트 주식, 파생상품 연구원
現) 서울경제TV "글로벌상품 전략" 출연

매매성향

주식: 데이트레이딩(20%), 스윙중기(60%), 장기(20%)
철저한 이슈&펀더멘탈 분석(주도주와 엘로우칩 위주로 공략)
국내선물 : 국내선물 시스템 + 기술적 분석으로 트레이딩.
해외선물 : 중기이상 / 6개월 이상가입자 시스템차트 제공

리딩특징

데이트레이딩은 이슈와 수급, 기술적 분석으로만 진행
펀더멘탈 좋은 종목 추가매수를 통해 단가를 낮추는 방식으로 수익율 극대화
국내선물 시스템 + 기술적 분석으로 트레이딩

회원관리

1:1 집중케어방식.
6개월 이상 유료회원에게는 시스템차트 무료제공
손실 계좌 수익복구 전문! 손실 종목에 대한 교체 및 대안제시

전문가 인터뷰

Q) 손실계좌를 구체적으로 어떻게 복구하는 건가요?

▶설화: 일단 본인의 자금비중에서 주식투자 비중을 전체로 잡고 그 자산에 10%를 해외선물 파생상품으로 투자를 합니다. 투자를 할 때는 상품들 중에 가장 국내 코스피, 코스닥 지수와 상관관계가 높은 투자자산을 타켓으로 잡고 숏포지션 위주의 공략을 하는 것이 주요 기법입니다.
물론 피보나치 수열상 1차 매도 후 재매도 타이밍이나 상관계수가 오히려 가장 낮은 상품군을 매수포지션을 잡는 방법 등 기법들이 다양한데 현재 통계상 그렇게 했을 경우 보통 2달정도면 손실금액의 약 130% 그러니까 손실을 모두 만회하고 남을 정도의 수익이 발생하게 되죠

Q) 상당히 기대가 되는데요 설화무료톡방을 가면 어떤 내용을 볼 수 있나요?

▶설화: 국내선물과 해외선물은 무료카톡방에 주요 포지션 지지라인, 저항라인 픽을 드릴 예정입니다. 아주 중요한 라인의 경우 블라인드가 될 수도 있는데 유료톡방에서는 모두 공개할 예정입니다.

Q) 파생상품은 그래도 톡만으로 하기는 쉽지 않은데 인터넷생방송을 하시나요?

▶설화: 네 당연히 인터넷생방송을 진행합니다. 다만 한달에 4일정도만 무료로 오픈할 예정이고 나머지는 유료방송으로 운영됩니다. 유료톡방에 계시는 분들이나 무료톡방에 계시는 분들이나 지정증권사 계좌만 이용하시면 누구나 인터넷생방송을 매일 보실 수 있습니다.

Q) 톡방과 인터넷생방송을 동시에 하는데 혹시 집중할 주요 시간대가 있을까요?


▶설화: 해외선물 픽과 안내를 오후 11시까지 드립니다. 인터넷방송은 자정12시에서 새벽1시까지 진행하니 인터넷생방송도 많이 참여해주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