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1644-0147

황금로봇_자동매매신

실전투자대회에서 검증된 황금로봇 5세대 자동매매시스템 

전문가 걸어온 길

前 이데일리TV 실전투자대회 3위
前 서울경제TV 실전투자대회 박노주 사단 준우승
前 매일경제TV 실전투자대회 우승
現 ㈜NJP트레이딩 법인 대표

매매성향

진입,청산,손절을 자동으로 하게되므로 수익운영만 관리하면됨
매매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가장 객관적인 매매를 하게됨
매매할 시간이 없는 개인투자자도 자동매매로 재테크 가능
정확한 시점에만 진입하는 기다리는 매매가 자동으로 실현

리딩특징

여러 경제TV에서 검증된 수익알고리즘으로 해외선물 자동매매
황금로봇 해선이 5세대 자동매매 시스템으로 기계적인 매매
가장 안정된 매매구조로 꾸준하게 누적수익이 쌓이게 된다
자동매매로 수익운영을 리딩하여 함께 최대누적수익 추구

회원관리

초보자, 매매할 시간이 없는 주부,직장인 자동매매로 재테크
자동매매 수익운영을 리딩하여, 회원들의 누적수익운영을 체계적으로 관리
가장 편하고 쉬운 매매를 자동매매로 제공하여, 남게 되는 시간을 자신을 위해서 즐기도록 한다

전문가 인터뷰

Q) 해외선물투자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 대학교 1학년때 우연히 신문에 나오는 전종목에 대한 등락표를 보고 주식투자를 시작했고, 공부를 하면서 선물옵션에 대한 헷지를 알게 되면서 국내선물옵션에 대한 투자를 시작했으며, 이후 야간에도 투자할 수 있는 종목으로 해외선물에 가치와 매력을 느끼면서 해외선물을 연구하고 투자하게 되었습니다.

Q) 해외선물을 연구한 본인만의 방식은?

▶ 제 전공이 컴퓨터공학이고, 국제통상학을 복수전공하면서 경제학이론과 외환거래 등의 수업을 듣고, 이후 매매알고리즘을 금융공학적인 거래시스템으로 만들고자 수천개의 매매알고리즘을 개발하고 수학적 확률과 통계학 모듈로 검증하고 적용하면서 드디어 황금로봇 시스템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주식회사 NJP트레이딩 법인을 설립하고 산하 금융연구소에서 저와 금융분석/개발팀이 연구, 분석, 검증, 적용을 통하여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 좋은 더 나은 매매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불철주야 열심히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Q) 해외선물의 매매기법 원칙은?

▶ (1) 여러 경제TV에서 우승, 준우승으로 검증된 수익알고리즘인 황금로봇 해선이 5세대 자동매매시스템으로 자동으로 거래하여, 가장 안정적인 매매구조로 꾸준한 누적수익을 창출
(2) 황금로봇 자동매매 알고리즘은 추세추종형 자동매매이므로 개인투자자들을 추세역방향으로 절대 매매할 수 없도록 만든다.
(3) 황금로봇 시스템이 정확한 시점에만 진입하도록 기다리는 매매가 자동으로 실현된다.
(4) 항상 개인투자자들이 하지 못하는 진입, 청산, 손절 매매원칙 지키기가 자동매매에 의하여 완벽하게 실현된다.
(5) 황금로봇 시스템은 인간이 할 수 없는 감정, 컨디션, 기타환경요인을 완벽하게 배제시켜 가장 객관적인 매매를 실현한다.
(6) 매매 스트레스 없이, 매매는 전적으로 황금로봇 자동매매 시스템에 맡기고 수익운영만 하면 되므로, 초보자, 자기 매매기법이 없는 개인투자자도 꾸준히 누적수익을 쌓을 수 있게 만든다.
(7) 자동매매이므로, 매매할 시간이 없는 직장인과 주부도 이제 황금로봇 자동매매로 재테크가 가능하다.
(8) 자동매매 수익운영을 리딩하여, 회원들의 누적수익운영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최대누적수익을 추구

Q) 종목선정 방식은?

▶ 황금로봇 해선이 5세대 자동매매시스템은 추세추종형 시스템이므로, 가장 변동성이 좋고 거래가 많은 종목으로 선정하고 있다.

Q) 본인의 투자성향은?

▶ 매매 스트레스 없이 시스템에 의한 자동매매로 안정된 매매구조에 의한 꾸준한 누적수익을 쌓는다.
매매는 인간을 배제시키며 전적으로 시스템에 맡기며, 오로지 수익운영만 하여 최대누적수익을 추구한다.

Q) VIP방 추천주 포트 구성은?

▶ 황금로봇 자동매매에 가장 좋은 종목을 1순위, 2순위까지 선정하여 자동매매를 운영한다.

Q) 차트 분석 vs 펀더멘털 분석 어느 부분을 우선시 하는가?

▶ 황금로봇 해선이 5세대 자동매매 시스템의 매매알고리즘은 펀더멘털 분석보다 차트분석 요소가 더 많다.

Q) 본인만의 강점은?

▶ 앞서 얘기했듯이, 매매 스트레스 없이 시스템에 의한 자동매매로 안정된 매매구조에 의한 꾸준한 누적수익을 쌓게 된다.
매매는 전적으로 황금로봇 자동매매 시스템에 맡기고 수익운영만 하면 되므로, 초보자, 자기 매매기법이 없는 개인투자자도 꾸준히 누적수익을 쌓을 수 있게 만든다.


Q) 회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초보자, 자기 매매기법이 없는 투자자, 매매를 계속 볼 시간이 없는 주부, 직장인 분들이 드디어 제대로된 재테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황금로봇 시스템의 수익 알고리즘은 몇 년간의 여러 경제TV 대회와 계좌수익내역 인증으로 완벽히 검증이 되었습니다.
또한 황금로봇은 1세대, 2세대를 계속 거치면서 현재 5세대 시스템으로 더 좋은 시스템으로 진화시켜서 현재 출시했습니다.
매매 스트레스 없이 시스템에 의한 자동매매로 안정된 매매구조에 의한 꾸준한 누적수익을 쌓으면 됩니다.
매매는 전적으로 황금로봇 자동매매 시스템에 맡기고 저와 함께 수익운영만을 전적으로 관리하면서, 가장 편하고 쉬운 매매로 남는 시간은 이제 자기 자신에게 사용합시다.
이 순간이 우리의 삶의 터닝포인트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