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1644-0147

여의도변프로

위험한 상품은 없다 위험한 투자만 있을 뿐 ! 

전문가 걸어온 길

前 법인 자산운용부 자산운용팀장
前 M전문 투자법인 고유자산운용 담당
前 H증권사 WM센터 주식+파생 랩어카운트 운용역
前 S투자자문사 시스템트레이딩 운용팀
現 스탁포인트 파생멘토
現 마켓리더스 컴퍼니 금융크리에이터

매매성향

장기 스윙 : 종목 펀더멘탈 분석을 중점으로 목표가 설정 후, 수량 조절로 리스크관리
단기 Day트레이딩 : 차트분석에 무게를 둠. 거래가 활발한 시간 집중매매로 수익극대화
시스템 전략 : 추체추종 전략인 Pro차트 시그널 추종
공략 종목: 모든 종목(국선, 항셍, 유로, 엔, 크루드 오일,. 골드, 항셍, 나스닥 등)

리딩특징

리딩은 기본적으로 데이트레이딩, 단타 위주.
단일가 진입- 단일가 청산 혹은 손절.
<진입가-손절가-목표가> 형식으로 제공.

회원관리

유료 : 상시 리딩 / 전체 계좌 수익 및 철저한 리스크관리 / 프리미엄 시장 관련 서비스 제공(실시간 속보 및 리서치 통계 및 자료)
무료 : 주 1회 무료리딩 / 시황 전달 / 경제지표 및 체크 포인트 전달

전문가 인터뷰

[활동사항]
-팟 캐스트 "프로들의 수다" 고정 패널
-이토마토TV, 서울경제 "오후의 선물옵션 전략"
-MTN "해왕사신기 스페셜" 출연
-MTN "해주가" 해외선물 전문가 출연

[자격사항]
-CFP(국제공인재무설계사)
-AFPK
-투자자산운용사
-파생상품투자상담사
-증권투자상담사
-저작권관리사

Q) 투자철학 및 한마디 !

▶ 위험한 상품은 없다 위험한 투자만 있을 뿐!
모든 투자는 예측의 영역이 아닌 대응의 영역이다.
펀더멘탈분석과 기술적 분석의 완벽한 조화만이 시장에서 살아 남는다.


Q) 채팅방 리딩 운영 지침은?

1. 1부- 오전 10시20분 ~ 12시 30분 / 오후 2시 ~ 3시 30분 - 항셍 주력
2부- 오후 9시30분~자정 / 메인 리딩 - 나스닥 주력

2. 1계약 기준리딩이며, 물타기나 손실중 오버나잇 없습니다.

3. 레인지로 나가는 픽이나 반청, 올청, 추세청 이딴거 없습니다. 단일가 진입- 단일가 청산 혹은 손절입니다.

4. 주력 상품이 항셍 나스닥이기 때문에 종목이 빠릅니다. 때문에 리딩도 빠를 수 있습니다. 꼭 클릭 주문창을 숙지하셔서 리딩을 잘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5. 리딩은 기본적으로 데이 트레이딩, 단타 위주로 진행될 수 밖에 없습니다. 구독자분들중 개인매매 하시는 분들 중에서 스윙거래를 원하시는 분들은 상담 요청해 주시면 자리 잡아드립니다.

6. 리딩 시 포지션 스위칭이 빈번하게 일어납니다. 정신 바짝 차리시고 스위칭 시그널이 나가면 순간의 망설임 없이 스위칭에 대응해주시길 바랍니다.

7. 리딩자 입장에서 구독자 분들이 모든 픽을 따라하신다는 가정하에 전체적인 수익 및 손실관리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웬만하면 제공되는 모든 픽을 따라 오시는 것이 누적 손익 그래프와 계좌 그래프가 같아지는 길입니다.

8. 장중 리딩 시, 알겠다는 긍정의 표시는 1번으로 해주시고, 진입 체결 및 청산 혹은 손절 체결이 되었을 경우 11로 표시해 주시면 됩니다만, 이마저도 힘들다고 하시면 채팅창에 대답 안 하셔도 상관없습니다. 과만 보고해 주세요.

9. 기본적인 픽은 <진입가-손절가-목표가> 형식으로 제공됩니다만, 목표가를 제시해 드리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는 손익비를 높이기 위함이기 때문에 손절가만 확실히 잡고 기다리세요(손절가는 언제나 항상 동시제공)

10. 평균변동성 시장 하에서는 日손실 -$500달러 언저리를 일일 손실한도로 정하고 운영하려 합니다. 때문에 日손실이 -$500달러를 넘어가면 리딩을 종료하고 다음날로 넘겨서 전체적인 리스크 관리를 합니다. 평균변동성이 큰 시장 하에서는 커질 수 있음(대신 익절도 동시에 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