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1644-0147

팔방강도현

부동산 투자! 부동산 공부! 저와 함께라면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전문가 걸어온 길

한국경제TV, 이데일리TV 등 다수 경제방송 부동산 전문패널
現) 큐에셋 자산관리 본부장
現) 더오르리 공인중개사 이사
現) (주)우솔감정평가법인 경기서부지사 이사

매매성향

소액투자가능 물건을 기본으로 비교적 단기투자에 안정성 중시
시세차익을 노리되 안전진단을 꼭 하고, 임대수익이 곧 부동산 가치 이므로 임대가치가 높은 부동산을 매수

리딩특징

부동산은 물론 법무, 세무까지 1:1 고민상담 솔루션 제공!
부동산 추천, 검토, 마스터플랜 제공 및 매도시점까지 관리
부동산 상품별 투자전략 및 유의사항 등 리딩

회원관리

유료방: 유료포인트는 향후 부동산서비스(중개보수, 컨설팅보수 등) 또는 법무(등기 및 법무상담비용 등) 및 세무서비스(사업자등록, 부가세신고 등) 받을 시 포인트로 사용가능

전문가 인터뷰


Q) 부동산투자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 어렸을 때 이사를 자주 다녔고, 부동산학을 전공하여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후, 감정평가사 자격증까지 공부를 하다보니 늘 부동산에 관심이 있을 수 밖에 없었고 지식도 쌓을 수 있었습니다.
친한 친구 작은아버지가 부동산투자로 2억을 벌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500만원~1,000만원 소액으로도 부동산 투자가 가능하며, 단기로도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나서 본격적으로 다양한 상품을 투자하기 시작 하였습니다.

Q) 부동산을 연구한 본인만의 방식은?

▶ “한 놈만 노리기 전법” 입니다.
즉, 특정 지역의 특정 아파트, 특정 상가, 특정 오피스텔 등 하나의 물건을 마스터 할 때까지 계속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합니다. 한 물건을 마스터 하면, 그 다음 물건 투자성 검토는 쉽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끊임없이 찾아서 검토하여 RISK를 최소화 한 후 안정적인 부동산 투자를 선별하는 능력을 키워 갑니다.

Q) 부동산투자의 매매기법 원칙은?

▶ “매수는 기술! 매도는 예술!”
즉, 부동산을 살 때는 팔 때를 늘 염두에 두고 투자하여야 한다.
부동산은 현재를 보는 것이 아니라 미래를 보고 투자 하는 것이다. .
수익성보다는 안정성! (원금안전은 물론이고 수익 안 나는 물건은 투자 안한다!)
RISK ZERO 부동산 투자도 있다?!(정답: 있다! 오피스텔, 상가 등 신규청약 사례)
소액투자 성공비법! (부동산도 주식처럼 소액으로 투자 하여 높은 수익 실현가능!)
111투자비법! (1억으로 1년안에 1억벌기)

Q) 물건선정 방식은?

▶ 물건을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늘 내가 직접 투자한다는 생각으로 선정합니다.
안정성이 최우선 기준입니다. 저의 전문성 및 인맥을 동원한 자문을 토대로 철저하게 물건을 검토하여 절대 손실은 없겠다라고 판단 되는 물건을 선정합니다.
그 다음 투자금액, 기간, 목표수익을 기준으로 잡고, 수익률이 가장 높은 안을 우선적으로 선정하되, 부동산 정책, 시장상황 등을 고려하여 돈 되는 틈새물건을 선정합니다. ,

Q) 본인의 투자성향은?

▶ 아파트, 다세대주택과 같은 주거용 부동산은 물론, 어려워하는 상가, 통건물(꼬마빌딩), 오피스텔과 같은 수익형 부동산, 나아가 토지 및 해외부동산 까지 부동산 전반에 대하여 투자대상으로 합니다.
투자기간은 물건의 종류 및 특성, 현재 자본상황에 따라서 단기, 중기, 중장기, 장기로 세분하여 투자하되, 부동산은 고가이므로 소액 가능한 분양권 또는 레버리지(대출)를 적극 활용 합니다.
이왕이면 소액으로 짧은기간에 안정성이 높으면서 적정한 수익을 노리는 투자를 선호합니다. 어느 정도 위험이 있어도 내가 카바할 자신이 있다면 고고 함.

Q) VIP방 추천 부동산 포트폴리오 구성은?

▶ 첫 째, 투자자의 성향과 자산규모에 따라서 1:1 맞춤 자산관리 포트폴리오 구성!
둘 째, 언제 올지 모를 기회를 대비 현금을 적게는 1,000만원~ 많게는 5,000만원 보유전략!
셋 째, 부동산시장 상황과 정책적인 규제에 맞추어서 포트폴리오 구성, 틈새시장 공략!
넷 째, 투자해보지 못 한 상품도 소액으로 안정적인 물건을 선정, 추천 및 사후관리까지!
다섯 째, 부동산에서 중요한 절세를 통한 세테크 비법까지 활용하여 구성함!

Q) 부동산분석시 어느 부분을 우선시 하는가?

▶ 먼저 해당부동산 투자의 목적을 명확히 하고,
부동산 가격이 오를지 안 오를지 검토한 후
가장 중요한 환금성, 즉 잘 팔릴지 여부를 우선시 하여 분석 합니다.

Q) 본인만의 강점은?

▶ “경험만큼 위대한 교육은 없다!”
즉, 많은 부동산 투자경험이 저의 가장 큰 강점입니다!
부동산업을 하는 분 중에 투자경험이 없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본인이 투자도 안 해보고 투자를 권유 한다는 것은 어불성설입니다.
저는 부동산투자를 통하여 돈을 많이 벌어도 보았고, 많이 잃어도 보았습니다. 주변 고객의 실제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많이 간접 경험을 하였습니다. 저는 그 수억, 수십억 이상가치의 경험을 토대로 지금 이순간에도 계속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부동산 이론과 실무를 겸비하였고, 부동산 전반 모든 상품에 대하여 누구보다도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모두들 어려워하는 수익형 부동산을 통하여 돈을 가장 많이 벌었고 상업시설도 자신이 있는 전문가 입니다.
나아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라는 자신감이 어디서 나오냐 하면, 부동산은 물론, 법무 세무관련 지식과 처리능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괜히 제가 팔방미인이 아닙니다!

Q) 회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 “부동산은 인맥이다!”
안녕하세요! 부동산 팔방미인! 팔방강도현 입니다!
직방, 다방, 한방 위에 팔방이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부동산 공부! 저와 함께라면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사방팔방 열심히 뛰고 부동산 팔방미인으로서 여러분들의 든든한 부동산 주치의가 되겠습니다!
부동산고민 한방에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돈 되는 정보를 드리고 쉽게 설명해 드립니다!
주거용 부동산과 같은 차익형은 물론 어려워하는 상업시설과 같은 수익형부동산 까지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등 최근 10년 이상 축적된 실사례를 통하여 부동산 전반에 대하여 배우시고 돈까지 벌 수 있습니다.
소액투자 성공비법! 111투자비법(1억으로 1년안에 1억벌기)! 나아가 세테크비법 까지 전수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