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1644-0147

윤병호대표

우량주 새로운 상승N자 파동 시그날 포착매매 전문가 

전문가 걸어온 길

前 충북대학교 졸업
前 팍스넷 증권 전문가 활동
前 이데일리 증권 전문가 활동
現 슈어넷 전속 베스트 전문가 활동

매매성향

우량주 수급기반(연기금,외국인)의 단기매매
시세분출 상승 N자 파동의 시그날 포착
거래량에 수급을 분석 한파동 먹기

리딩특징

잘못된 마인드와 매매습관 고치는 교육 진행
제대로 된 코스피 200의 우량주 매매로 리딩 진행
시세분출 상승 N자 파동의 시그날 포착 기법 강의

회원관리

단기화원이 아닌 장기 회원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안정된 수익을 꾸준히 나오게 해서 단순히 리딩자와
회원의 관계만이 아닌 인간적으로 일체화 할 수 있는
그런 관계설정을 기반으로 하겠습니다.

전문가 인터뷰

Q) 주식투자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 처음에는 주식을 해야겠다는 생각보다 주식을 공부 하는데 재미가 붙어서 접하게 되었고요 기술 분석 기본적 분석에 대한 동전의 양면 식으로 판단 하려 한데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두 가지 를 떼어 놓고 생각하는 발상이 잘못 되었음을 알고 깨우침을 득하였습니다.

Q) 주식을 연구한 본인만의 방식은?

▶ 주식을 분석하고 시황을 느끼면서 나 자신이 종목을 판단 하려 했던 데서 오는 오류를 확인하고 시장 메이져가 기업의 분석력과 판단력이 정확하고 미래적이라는 데에 시장 메이져의 수급을 순응한 매매를 우량주 단타를 기본으로 한 파동 먹기에 심화되어 있습니다.

Q) 주식투자의 매매기법 원칙은?

▶ 시장연동 매매를 하되 벨류에이션 투자를 기반으로 한 상승N자 파동의 새로운 파동 시그날을 거래량과 그 거래량 속에 수급의 분석으로 완전 한 파동 먹기를 완성하고 소위 우량주라는 개념을 저만의 특별한 기준으로 선별한 200 종목 내에서 당일 대장 종목을 집중 공략하는 기법을 중심으로 하며 누적수익을 극대화 하는 최상의 매매 기법이라 하겠습니다.

Q) 종목선정 방식은?

▶ 상기 언급드린대로 일단 저만의 기준으로 정한 엄격한 분석으로 완성된 관심종목에서 시장메이져의 새로운 파동을 만들기 위한 기준봉을 세우는 과정과 수렴의 내용을 거래량으로 판단 당일 배팅 할 수 있는 종목을 선정합니다.

Q) 본인의 투자성향은?

▶ 잡주로서 매매 참가자가 100% 개인 투자자인 종목은 아예 접근 하지 않고 상기 언급드린대로 저 자신의 기준애 우량주 범주에 들어있는 종목만을 공략하고 데이매매에서 약 3~5일 정도 보유하는 철저한 한파동먹기 매매를 지향합니다.

Q) VIP방 추천주 포트 구성은?

▶ 현재 시장 주도 업종인 it반도체 그리고 치킨게임이 거의 마무리 되어가는 신재생에너지 그리고 조선주 문제인 정부 최대수혜 쎅터 인 헬스케어 중에서 가급적 업종의 대표주로 포트를 구성 할 것입니다.

Q) 차트 분석 vs 펀더멘털 분석 어느 부분을 우선시 하는가?

▶ 상기 업급드린대로 편더멘탈과 기술적 분석을 동전의 양면이 아닌 어느쪽이든 중요하지 않은 부분이 없음에 착안 하여 관종자체를 펀더멘탈에 기반한 구성을 하고 그 기반위에 챠트분석을 타점을 잡고 잇습니다.

Q) 본인만의 강점은?

▶ 시황부분 자신 있습니다. 달러의 흐름과 원달러의 흐름에서 업종과 시장의 방향성 감각이 아주 좋으며 기초소재의 흐름에서 글로벌 시장의 방향성 판단에 아주 강하다고 자신합니다

Q) 회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 많이 이기기 보다는 꼭 이기는 매매 종목에서도 헷지성 매매도 공부 하셔서 예상치 못한 급락장이 온다 해도 손실이 아닌 수익이 나올 있는 대응력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계좌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