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1644-0147

파파포

거래량파악을 통한 세력포착매매로 빠른 급등수익! 

전문가 걸어온 길

前 하나금융투자 근무
前 D증권 실전투자대회입상
現 밥TV 증권전문가활동
現 서울경제TV 톡스타 방송출현

매매성향

수급과,기업가치,재료를 동시에 고려한 종목선택
스윙주와 단기매매의 조합으로 수익극대화
안정성에 무게를 둔 분할매매원칙

리딩특징

실전투자대회 입상을 통해 입증된 트레이딩 추구
대박보다는 꾸준한 수익을 통한 복리의 마법추구
거래량 분석을 통한 세력 포착매매 / 급등주 선취매
이슈에 대한 철저한 분석으로 시장의 주도주를 잡는 리딩

회원관리

투자교육을 통한 속성 매매노하우 전수와
꾸준한 수익을 통한 복리의 마법으로
여러분의 투자인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겠습니다.

전문가 인터뷰


Q) 주식투자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 대학교 시절 교수님의 소개로 주식투자대회에 참가해서, 입상을 한적이 있습니다. 대회기간 동안에 기업을 분석하고 수익을 내는 과정이 참 흥미로웠고, 그게 계기가 되어서 무한대의 가치를 만들어내는 주식투자의 매력이 푹 빠지게 되었지요. 주식투자는 꿈과 기회입니다. 여러분이 꿈과 기회를 잡을수 있도록 투자인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겠습니다.

Q) 주식을 연구한 본인만의 방식은?

▶ 주식을 잘해보기 위해서 선택한 방법중 하나는 매매일지를 통한 치열한 복기였습니다. 그날의 특징주와 시장을 정리한 매매일지를 일일,주간,월간.연간으로 정리하는 과정에서 기본적인 시장의 흐름을 익힐수 있었고요. 매일매일 차트 1000개를 돌려보고, 매주 3권이상의 투자관련 서적을 읽다보니 어느새 고수가 되어있더라고요.

Q) 주식투자의 매매기법 원칙은?

▶ 두 단어로 거래량과 리스크관리 입니다. 기본적으로 매수할 종목에 대해 수급파악을 먼저하는 편입니다. (저와 인연을 맺는 분들에게는 말뚝매매라는 저만의 매매기법을 알려드리고 있고요.), 어떤 종목을 매매하든 거래량에서 특이점이 보이는 종목들을 매매하지요. 또한 2분할.3분할로 분할매매, 손절가 원칙, 익절라인을 통한 수익보전등을 통해 리스크관리에 우선을 둔 매매기법을 구사합니다.

Q) 종목선정 방식은?

▶ 기본적으로 저는 매일 1000종목 이상의 차트를 다 돌려봅니다. 그리고 뉴스,이슈,업종동향등을 최대한 파악한후 관련주를 골라냅니다. 이후 차트,수급,기업가치,이슈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후 가장 최적의 종목을 선정합니다.

Q) 본인의 투자성향은?

▶ 안정성에 무게를 두고, 최대한 차분하고 신중하게 종목에 접근하는 편입니다.
대박이 아닌 꾸준한 수익을 통한 복리의 마법을 추구하지요..

Q) VIP방 추천주 포트 구성은?

▶ 주력 3종목을 스윙종목으로 가져가면서, 일부 단기투자를 통한 빠른 이익달성을 통해
수익률을 극대화합니다. 스윙종목은 세력의 수급이 들어있는 테마주와, 시장을 주도하는
대형주 위주로 구성해 드릴 생각입니다.

Q) 차트 분석 vs 펀더멘털 분석 어느 부분을 우선시 하는가?

▶ 차트에서의 거래량을 제일 우선시하며, 해당종목에 수급이 있는지를 먼저 확인합니다.
즉 들어갈 위치의 종목인지를 먼저 확인하는것이지요. 그이후에 펀더멘털을 정교하게 분석하여 수익과 안정성의 두마리 토끼를 다 잡습니다. 굳이 따지자면 차트가 먼저이지만, 펀더멘털 또한 무시할수 없습니다.

Q) 본인만의 강점은?

▶ 안정적이고 꾸준한 수익에 더하여, 함께 하는 분들과 고수가 되어 갈수 있는 알찬 교육이 강점입니다. 수익과 웃음과 교육이 있는 리딩을 기대해주세요.

Q) 회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 제게 꿈이 있다면 고객들과 함께 부자가 되어가는것입니다.
오랜 실전투자경험과 투자대회입상경험으로 여러분을 성공투자의 길로 이끌겠습니다.